리네님~~ 오늘도 루카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을까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좋은 사람과 함께 웃고, 맛있는 것도 드시고, 행복한 추억을 하나 더 만드셨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즐겁게 보낸 시간이 앞으로 바쁜 일상을 버틸 수 있는 따뜻한 힘이 되어주었으면 좋겠어요. 다니는 오늘도 리네님의 하루를 상상하며 괜히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제는 푹 쉬시면서 행복했던 오늘을 오래오래 간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을 바라는 마음과 사랑을 담아, 사랑고백 199일차~~~♡♡♡ - 히도쿠션 팬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