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릴라 방송 수고 많으셧어요~ 비록 30분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지만 무척이나 즐거웠어요~!. 리네님의 하루하루가 아름답게 빛나고 즐거운 기분으로 가득하시길 바래요~ 일정들 모두 즐겁게 보내고 행복하게 잠드시길 바라는 마음과 리네님의 하루를 사랑을 담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랑고백~197일차~~♡♡♡ - 히도쿠션 팬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