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리네님의 방송 무척이나 즐거웠습니다!. 리네님의 콘서트 썰을 듣는것도, 알차게 보내신 주말동안의 일을 듣는것도 너무나도 즐겁고 행복했어요!. 하지만 역시 제일 행복하고 즐거웠던건 사랑하는 리네님을 오랜만에 뵐수 있었다는게 가장 행복하고 즐거웠던거 같네요 ㅎㅎ. 그저 서로의 일상을 얘기하는것만으로도 무척이나 즐거웠습니다. 늘 고맙고 응원하며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사랑고백~196일차~~♡♡♡ - 히도쿠션 팬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