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M 공식 팬시티
[FANCITY 공식 앱 개발 착수 및 베이직 플랜 멤버십 가격 인상 철회 안내]
안녕하세요, HEZ팀입니다.
팬시티가 런칭된 지 불과 2달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스트리머분들과 팬 여러분께서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셨습니다. 이에 힘입어 PWA 앱이 아닌 앱스토어 공식 앱 개발 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출시 목표는 내년 상반기이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개발 속도를 더욱 높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당초 9월 30일 베타테스트 종료 이후 멤버십 가격을 6,900원으로 인상될 예정이었으나, 팬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멤버십 가격을 인상하지 않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팬시티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HEZ팀이 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FANCITY 공식 앱 개발 착수 및 베이직 플랜 멤버십 가격 인상 철회 안내] 썸네일](https://firebasestorage.googleapis.com/v0/b/haus-5c15a.appspot.com/o/fan-cafe%2FPi32j2b5SAs883WHmShJ%2FEc3wBOSyHxab7vUk34TB%2F1759203006129_%ED%8C%AC%EC%8B%9C%ED%8B%B0%20%EB%A1%9C%EA%B3%A0.png?alt=media&token=a5925062-6497-427c-aa8b-c3d8b8f82ff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