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학살중인 저승사자

송장은 받자마자 떼고 바로 사진 찰칵찰칵💗
.jpg?alt=media&token=398e5e57-7121-448f-85d3-7683822dbaac)
상자 안에 더 작은 상자와,
보내주신다고 하셨던 키링이 뽁뽁이에 야무지게 들어 있었어요 ✨
.jpg?alt=media&token=443baff2-c3be-4edf-a7f8-ec9c70401c66)
작은 상자는 꺼내서 열어보니 드립백이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원두로만 가득 채워져 있어서 감동 했답니당,,🥹
심지어 수제 드립백이라니 감동 치사량 되..😭
아껴 마시겠습니당,,🥹
빛전 전시회 가시면서 선물 사다 주신다고 갖고싶은 거 여쭤봐주셨는데,
스쿠에니가 라하가 돈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다 가챠로 내놓는 바람에...🤔

크리스타리움이나 다른 키링들도 많았는데,
파판의 세계에 처음 발을 들이며 만났던 저의 시작도시 울다하 키링을 부탁드렸어요..!
사실 부탁드렸다고 하는 게 맞나..? 이걸 제가 받아도 되는 걸까요..? 🥹
실물이 정말 너무너무 예쁜데 포장 뜯는거 아직도 아까워서 못뜯고 포장째로 걸어두었어요.
방송중에 고개를 조금만 돌려도 보이는 위치에 있어요✨
.jpg?alt=media&token=c6965249-5af6-464c-abe4-6f98ceae3fd8)
저의 오타쿠 키링존 맨 앞에 울다하🩷
다른 굿즈들은 못 들고 다니지만 키링은 가방에 걸고 다닐 수 있다보니
다른 굿즈는 몰라도 키링은 모으는 걸 좋아해서 아예 키링 걸어두는 존이 있어요😅
나이트 소크는 지금 가방에 걸어두고 다니지만요!

어두운 카페에서 미니 키링캠으로 찍어서 화질구지 레전드지만
미니백에 달고다니는 나이트 소크도 슬쩍 올려봅니다..💗
사실 지난주에 사진들은 다 찍어뒀는데,
커피를 내려 먹으면서도 사진 찍어서 함께 추가하고싶어서 오늘 올려요!
.jpg?alt=media&token=d2e618f3-ff3b-4abc-950e-8b96fb6e3f88)
커피를 내릴 잔과 드립백을 준비합니당!
끓인 물을 핸드드립 주전자에 붓고 살짝 식을 수 있게 준비해요.
.jpg?alt=media&token=2f86cecc-5a5d-4ea9-8829-0c901f4702f0)
잔에 드립백을 걸쳐주었어요.
.jpg?alt=media&token=dddb0080-f7a3-47d9-926e-4083b77690f8)
원두가 적셔지도록 80도 내외의 따뜻한 물을 조금 부어요.
.jpg?alt=media&token=49edbfa0-13f6-4946-a9b0-f21a855ae304)
충분히 적셔지면 원을 그려가면서 조금씩 추출합니다.

카메라 들고 추출하느라 냅다 다른 데다 물 붓기
.jpg?alt=media&token=2f0b60ad-33a5-4e65-89e7-35be6b0a45c6)
아주 잘 내려진 커피 한 잔이 완성되었습니다!
감기때문에 맛이 잘 안느껴지는 상태여서
드라이 아로마도, 웻 아로마도 다 완벽하게 느껴지진 않지만
그래도 정말 정성을 다해 로스팅 했다는 게 느껴지는 맛이라 마시기 아까워요..😭
커피도, 키링도 정말 정말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키링은 가보로 남겨서 물려주고 (?)
커피는 아껴가며 카페인 수혈이 필요한 날이 아닌
맛있는 커피 마시고 싶은 날 감사한 마음으로 내려 마실게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