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피브릭 초코와 딸기 우유
식후에 같이 마실 음료로 딸기와 초코 우유를 구매했답니다 ㅎㅎㅎㅎㅎ
보통 맛우유들이 가공유인데 이건 원유 함량이 79%여셔 샀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ㅎㅎ
어제 대장 방송 듣고 우유 마시고 싶었는데 이렇게 마시네요 ㅎㅎㅎㅎㅎ
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식후에 같이 마실 음료로 딸기와 초코 우유를 구매했답니다 ㅎㅎㅎㅎㅎ
보통 맛우유들이 가공유인데 이건 원유 함량이 79%여셔 샀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ㅎㅎ
어제 대장 방송 듣고 우유 마시고 싶었는데 이렇게 마시네요 ㅎㅎㅎㅎㅎ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