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노비 지토 게시글 근황
오늘 유머게시판을 팬시티에서 삭제를 하셨다는건 알았지만 게시물 올린 숫자를 마이너스1381개로 팬시티에서 표기를 해줄거라고 생각을 못했습니다
뭔가 빚을 진 진짜 노비지토가 된 느낌입니다 ㅎㅎㅎㅎㅎ
오늘 이 글 하나 올리면 하나 갚아서 마이너스 1380개만 더 올리면 되는군요 ㅎㅎㅎㅎㅎㅎ
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오늘 유머게시판을 팬시티에서 삭제를 하셨다는건 알았지만 게시물 올린 숫자를 마이너스1381개로 팬시티에서 표기를 해줄거라고 생각을 못했습니다
뭔가 빚을 진 진짜 노비지토가 된 느낌입니다 ㅎㅎㅎㅎㅎ
오늘 이 글 하나 올리면 하나 갚아서 마이너스 1380개만 더 올리면 되는군요 ㅎㅎㅎㅎㅎㅎ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