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오늘 대장의 2주년을 미리 축하드려요
오늘 대장의 2주년 방송일이시군요 ㅎㅎㅎㅎㅎ
미리 축하드립니다
Q&A는 13시까지라고 하니 안 하신 분들은 빠르게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오늘부터 방송 시간은 20시랍니다
또 2주년 신규 아비타도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ㅎㅎㅎㅎ
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오늘 대장의 2주년 방송일이시군요 ㅎㅎㅎㅎㅎ
미리 축하드립니다
Q&A는 13시까지라고 하니 안 하신 분들은 빠르게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오늘부터 방송 시간은 20시랍니다
또 2주년 신규 아비타도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ㅎㅎㅎㅎ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