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26일이 대장 2주년이라고 합니다
대장의 2주년이 다음주인지 알았는데 이번주 화요일이라고 하시는거 같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많이 축하드립니다
다들 많이 축하드려요 ㅎㅎㅎㅎㅎ
2주년 방송이서 뭔가 예쁜게 나올거라고 하시니 어떤게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이번주가 아닌 다음주 26일이라고 합니다
달토끼네 지구토끼들
대장의 2주년이 다음주인지 알았는데 이번주 화요일이라고 하시는거 같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많이 축하드립니다
다들 많이 축하드려요 ㅎㅎㅎㅎㅎ
2주년 방송이서 뭔가 예쁜게 나올거라고 하시니 어떤게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이번주가 아닌 다음주 26일이라고 합니다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