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05월11일 방송안내
<5/11(월) 밤 9시에 만나요!!> 저번 주말에 있었던 일들이라던가 오늘도 잘 보냈는지 모두 모여서 이야기 나누도록 해요 다들 밤 9시에 만나!
그리고 대장이 일요일에 기면증때문에 복용해야하는 약을 먹지 못한 문제로
오늘 조금 살짝 몸이 떨려서 말을 더듬거나 그럴 수 있는데
방송 할 수 있기 때문에 방송 진행하는 거니까 다들 걱정말고 함께 즐겨줬으면 해요!
너무 안되겠다 싶으면 대장이 스스로 조절해서 진행할테니
지토단도 지금 이 순간 함께 하는 시간을 즐겨주길 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