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소불고기와 쌀밥
저녁으로 소불고기와 밥을 해서 가족들이랑 먹었답니다
할 때는 먹는다고 안 하더니 시작하고 불 올리니까
한 명씩 나와서 먹는다고 해서 점점 양이 불어났어요 ㅎㅎㅎㅎㅎ



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저녁으로 소불고기와 밥을 해서 가족들이랑 먹었답니다
할 때는 먹는다고 안 하더니 시작하고 불 올리니까
한 명씩 나와서 먹는다고 해서 점점 양이 불어났어요 ㅎㅎㅎㅎㅎ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