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슈퍼걸 보고 왔답니다
"다시 dc 유니버스 특유의 맛이난다"
뭔가 즐겁고 시원한 맛이 있을거 같이 하였지만 그냥 옛날 dc 영화의 맛이었습니다
성장물이라고 하지만 도대체 어느 부분에서 주인공이나 파트너인 소녀가 성장을 하는지 정말 공감이 안됩니더
액션은 그럭저럭 시원한 맛이지만 그 외에는 글쎄요 입니다
로보도 원작 특유의 베드 에스가 아닌 그냥 바보 쪼다 멍청이 같은 느낌이 너무 강했습니다
아무리 생각을 해도 주인공과 파트너가 붙어 다시며 과거 한 번 하고 몇 번 과거 회상 하고 서로 상처 주는 말을 해서 미안해 한게 전부인데 뭔가 슈퍼걸이 성장을 했습니다! 짠! 같은 느낌이 너무 강해서 나오고 나서도 도대체 어디서 성장을 한거지? 왜 성장을 한거지? 내가 놓친 부분이 있나? 나도 모르게 잠자고 일어나소 중요한 부붕ㄹ 다 놓쳤나? 하는 의문을 가지게 되는 영화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