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대장의 컵케이크 결과
................... .... 맛 소 금 .. 뿌렸 .네......ㅎ 아놔................ㅋㅋㅋ큐ㅠㅠㅠ 아겁나게 짜ㅠ T TTTTTTT
아놔 케익반죽에도 히히 나는 단게 좋으니까 설탕 반스푼~하 고 뿌렸는델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독ㅋㅋㅋ 맛소금 넣었억ㅋ ㅋㅋ
츌처 - 달토끼멜라 트위터 : https://x.com/mela1212_v
역시 우리 대장! 일상이 시트콤이시군요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너무 짜면 먹지 말고 버리셔야 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