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05월15일 방송안내
달토끼멜라 수EDEN 오후 6:54 <5/15(금) 밤8시, 마피아는 밤이 되었으니 고개를 들어봅시다> 오늘 밤8시!
도트마인 스튜디오에서 마피아 게임 관련으로 마크 콘텐츠를 제작하셨다고 한번 테스트 겸 참여해보라고 해주셔서 해볼려고 합니다!
마피아면 이미 뻔한 게임 아닌가? 싶으면서도 재미난 직업들을 집어넣어 어울리는 기능도 함께 준비했다고 하시는데...
한번 가보자구!
아마피아되어서 시민다 잡고 싶다.
너뮤 늦게 봐서 이제야 올렸어요 ㅎ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