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오늘 점심은 편의점
텐텐 스트로베리 음료가 있어서 신기해서 사봤답니다
맛은 뭔가 오묘하게 인공딸기맛 음료에 물을 탄 맛이더군요
진짜 충격적이었답니다
빅피자 버거랑 먹었는데 특별한 맛은 없고 그냥 창렬하네요



달토끼네 지구토끼들
텐텐 스트로베리 음료가 있어서 신기해서 사봤답니다
맛은 뭔가 오묘하게 인공딸기맛 음료에 물을 탄 맛이더군요
진짜 충격적이었답니다
빅피자 버거랑 먹었는데 특별한 맛은 없고 그냥 창렬하네요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