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컴포즈 논산에서 온 수박 주스
컴포즈의 논산에서 온 수박주스를 마셨는데 점바점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너무 별로여서 깜짝 놀랐답니다
어쩜 이렇게 오이 음료에 설탕을 탄 맛이 나는지 진짜 다시 사먹을거 같지 않았답니다
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컴포즈의 논산에서 온 수박주스를 마셨는데 점바점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너무 별로여서 깜짝 놀랐답니다
어쩜 이렇게 오이 음료에 설탕을 탄 맛이 나는지 진짜 다시 사먹을거 같지 않았답니다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