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Obs 문제로 방송 조금 늦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OBS 설정에서 조금 문제가 생겨서 방송 시작이 조금 걸릴 것같아요!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고 얼른 해결할게.!
대장, 천천히 하셔도 괜찮아요

달토끼네 지구토끼들
OBS 설정에서 조금 문제가 생겨서 방송 시작이 조금 걸릴 것같아요!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고 얼른 해결할게.!
대장, 천천히 하셔도 괜찮아요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