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방송을 켜신 대장입니다
야구에 관한 이야기를 하셨답니다
야구장이나 행사 같이 사람들 많은 장소에는 지팡이 때문에 사고가 날까 봐 못 가신다고 하시는 대장입니다
두산 팬분들의 잘 먹는 것에 관하여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지인 스트리머분이 꿈에서 토끼가 나와서 털썩 쓰러지는 꿈을 꿔서 대장에게 안부 연락을 주셨다고 합니다
안부 인사를 나누고 지인 스트리머분들 중에 아직 안 주무시는 분이랑 노래 연습을 하셨다고 합니다
지인분이 배우신 분이어서 특정 곡의 연습보다 발성 연습을 하셨다고 합니다
달은 시골이어서 대장은 산부인과가 주위에 없어서 부산에서 대장을 낳으셨다고 합니다
대장도 달에서 태어난게 아니라 지구의 부산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대장이 지구에서 태어났지만 집안이 달토끼니까
달토끼라고 하십니다
요즘 들어서 또 한 쪽 눈꺼풀이 잘 안 움직여져서 세정 티슈로 닦아주신다고 합니다
안압이 높으셔서 이전 주에 안압 검사를 받으러 가야 한다고 하십니다
녹내장에 관한 이야기와 안압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셨답니다
안압 검사를 받아 보는게 좋을거 같다는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오토바이 같은 걸 탈 때도 항상 조심해야 한다고 하시는 대장입니다 ㅎㅎㅎㅎㅎ
복복이를 보고 놀란 대장입니다 ㅎㅎㅎㅎㅎ
복복이가 서면 대장 무릎 위쪽에 닿을 사이즈라고 해서 여기서 얼마나 더 클지 걱정 반, 기대 반입니다
전 스트리머 출신 지인분이 복복이를 볼 때마다 커진다고 하시며 놀라움을 표하신다고 합니다
오전 방송을 월요일이나 화요일에 고정 방송을 할지 고민 중이라고 하십니다
아직 확정은 아니고 몸 상태에 따라 다르시다고 합니다
복복이가 2.6키로 정도 된다고 하십니다
난민 하이를 줄여서 난하라고 인사를 하는 씨미분들입니다
땅굴을 현실에서 파본 대장입니다 ㅎㅎㅎㅎㅎ
지토들이 가마솥 효과가 줄어드는데 루왁 커피화 되는걸 기겁하니까
기쁘다고 하는 대장입니다
전에 회사를 다닐 때, 에너지 충전제의 역활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대장 머리에 지토들이 손을 얹기에는 지토들이 작아서 손이 안 닿을거라고 하는 대장입니다
그런데 지토 토끼폼이랑 대장 인간폼이랑 키가 차이가 얼마 안난다고 하는 지토입니다
학교에 있을 시간에 대장 방송을 보는 고등학생 지토가 등장했답니다
쉬는 시간이어서 들어 왔다고 합니다
대장이 학교 다닐 때, 휴대전화를 걷어 가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휴대전화 이야기를 했답니다
대장의 방송을 홍보하면 방송 시청 허가를 해주신다는 대장입니다 ㅎㅎㅎㅎㅎ
대장이 인증을 요구하자 고등학생 지토가 점심시간에 인증을 하겠다고 하십니다
학생의 실행력을 부러워하는 대장입니다 ㅎㅎㅎㅎㅎ
씨미 워프 기능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토토씨 5월달은 아직 주제에 어울리는 노래가 팟하고 떠오르지 않아서 참여를 하지는 않을 생각이라고 하십니다
그래도 토요일에 노래 연습 겸 한 시간씩 노래 방송을 해야 하나? 생각 중이라고 합니다
씨미에서 워프를 걸어준 스트리머분에게 잡도리? 를 당하신다는 대장입니다 ㅎㅎㅎㅎㅎ
화면 음성 리더기가 온전히 읽어 줄 수 없어서 아쉽거나 부족한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Ai가 그래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십니다
시각장애용 지팡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진짜 구매가 많이 어렵더라고요
2주년 선물로 제황님과 라프사님, 갓라님에게 흰지팡이를 사달라고 하신 대장입니다 ㅎㅎㅎㅎㅎ
지인분들이 대장을 토끼라고 부른다고 하자 그럼 우리도 토끼라고 불러도 되냐고 물었답니다
하극상이어서 안된다는 대장입니다
왼쪽 눈이 계속 불편하다고 하시는 대장입니다
Tts로 채팅을 검사한다고 알려주시는 대장입니다
독서를 못하게 되어서 아쉽다고 하시는 대장입니다
안 보여도 안경을 쓰고 다니신다고 합니다
라프사님에게 연락이 오셔서 같이 롯데리아에서 점심을 드시기로 하셨답니다
오늘 엔딩곡은 대장이 좋아하는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를 틀어주셨답니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