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의 통증이 심해서 지토들 안부만 묻고 방종을 하신다고 합니다
라숨님이 방문하셨답니다
생리통 진통제에 관한 이야기를 해주셨답니다
이리는 나중에 하기로 했답니다
대장의 목이 성대결절이 3번이나 온 목이어서 텐션이 좀 낮아질거 같다고 하십니다
약 때문에 목이 마르신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당분간은 차분한 목소리로 방송을 하실거 같다고 하십니다
대장 입장에서 장애를 가진지 얼마 안되어서 일부러 큰 소리를 낸거 같다고 하십니다
대장이 자기발전을 좋아하는 편이기에 열심히 온 힘을 다해 나아가고 있으시다고 합니다
그나마 방송을 하며 조금 느릿해지셨다고 합니다
지토들이 대장에게서 힘을 얻듯이 대장도 지토들에게서 힘을 얻는다는 이야기를 해주셨답니다
런천 미트와 스팸이 대한 논의를 했답니다
대장이 본인의 호르몬에게 지랄 맞다는 말을 하셨답니다
지토분이 또 니상한 닉네임이 되어서 나타나셨답니다 ㅎㅎㅎㅎㅎㅎ
2주년 때는 못 보여준 대장 토끼 귀가 움직이십니다 ㅎㅎㅎㅎㅎㅎ
대장 눈동자가 눈 깜빡임에 연동이 되어 있어서 귀는 눈썹에 연동이 되어 있다고 하십니다
대장을 작업해주신 작가님과 작가님을 찾는 과정을 이야기 해주셨답니다
멜로밍에서 의뢰를 하셨다고 합니다
너무 잘 나온 대장의 아바타랍니다
멜꼬 1세대는 작가님을 공개할 수 없는 사정이 생겨서 앞으로도 계속 공개를 할 일이 없을거 같다고 하십니다
색감이 너무 잘 뽑아내셔서 신청을 하셨다고 합니다
렌즈 모델도 하게 되신 대장입니다 ㅎㅎㅎㅎ
대장도 작가분들도 만족하는 아바타여서 너무 짜릿하셨다는 대장입니다
성형이 아닌 탈피라고 하시는 대장입니다
뇌이식 수술은 성공 확률이 낮으니 그건 아니라고 하는 대장입니다
탈피가 뭔가 판타지적인 느낌이어서 탈피로 하자는 대장입니다
호주 화폐 이야기도 했답니다
화폐와 돈에 관한 이야기도 나눴답니다
크리스마씰과 학교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