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시가 되면 마무리가 되는 버파 마지막 모임에 초대받은 대장입니다
제황님이 사람들을 모았지만 제황님도 첫 플레이라고 하십니다
걍험자 4명과 뉴비 4명이라고 합니다
체험을 해본 대장 왈, 생각보다 재미있다고 하십니다
합방 전에 지터들과 소통하기 위하여 일찍 방송을 켜셨다고 합니다
건강 검진을 받은 지토분과 츌근을 한 지토분이 계셨답니다
버파는 섭종을 하고 카트는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과거 섭종된 게임을 해봤다는 이야기를 하다가 cd 게임 이야기도 했답니다
갓라님이 자기가 하자고 했을 때는 안 해주더니 님이 하자니까 버파 해준다고 삐지셨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시디 게임을 이제는 어떻게 플레이 해야 하는 이야기와 스팀에 있을까?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버파 합방이 시작되었답니다 ㅎㅎㅎㅎㅎ
합방 멤버 소개가 있었답니다
도츠마인 스튜디오 대표 갓라이트님
스트리머 토뎀님
달토끼 멜라 대장
스트리머 양메이님
보컬라이브 프로듀서 겸 회사원 와이번p님
성우 지망생 정현님
섭종 전문 스트리머 제황님
스트리머 미로사쿠님
이렇게 모이셨답니다
사람이 몰려서 버파가 힘들어 하며 서버가 뚝뚝 거렸답니다 ㅎㅎㅎㅎㅎㅎ
갓라님이 버파를 못해서 프리서버 선언을 하셨답니다 ㅎㅎㅎㅎㅎ
버파 서버가 계속 튕겨서 점점 지쳐가는 멤버들입니다
아예 안되면 gta나 하자고 하십니다 ㅎㅎㅎㅎㅎ
너무 텀이 커져서 인터뷰흘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본방이 없이 바로 후열로 카멜레온 게임을 하게 되었답니다 ㅎㅎㅎㅎㅎ
평생교육원에서 강사를 하실 때 이게 클릭이에요 하면서 알려주던 기억이 나서 사이버 요양원 같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드디어 게임을 시작한 대장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대장이 마지막까지 생존을 하셨답니다 ㅎㅎㅎㅎㅎㅎ
노래를 불러서 봐달라고 하는 대장입니다
모찌송을 불러주신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마크맵이 엄청 어렵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이번에 술래를 하는 대장이 익숙해졌으니 보상을 주신다고 합니다
놓친 점수 1등에게는 치킨을 한 마리 선물하겠다는 대장입니다
잡힌 사람은 후보에서 빠진다는 것을 알자 탈락한 사람들이 진지하게 내가 못 먹으면 남도 못 먹어! 하면서 찾기 시작했답니다
갓라님은 이번에는 마지막까지 생존하는 1인에게 배민 5만원권을 지급하신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다들 개빡겜을 하신다고 합니다
정현님이 갓라님에게 역으로 본인을 찾으면 식사를 산다고 하실 정도로 자신만만하셨답니다
세 명이 생존해서 다시 한 판 더 하고 1등은 5만원, 2등은 2만원으로 상금이 증액되었답니다
대장이 버그 이슈로 생존을 해서 토의가 시작되었답니다
대장이 2등으로 하자고 주장을 하셨답니다 ㅎㅎㅎㅎㅎ
일단 그렇게 하기로 하고 넘어 갔답니다 ㅎㅎㅎㅎ
메이님이 심슨 하우스에서 숨으신건 진짜 대단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대장이 술래를 하고 제일 첫 번째로 잡힌 사람이 애교송을 부르자고 하셨답니다
그런데 토뎀님이 돌아다니다가 술래존으로 들어가서 술래가 되셨답니다 ㅎㅎㅎㅎㅎ
갓라님이 첫빠로 당하셨답니다 ㅎㅎㅎㅎㅎ
이번에는 대장이 술래가 아니어서 무효로 하고 다음 판 첫빠가 하기로 했답니다
제황님이 첫빠로 잡히셨답니다 ㅎㅎㅎㅎㅎ
제황님이 애교송에서 막혀서 매도를 제안 받고 매도를 해주셨답니다 ㅎㅎㅎㅎㅎ
대장도 매도를 하셨답니다
합방 끝났고 크아 이별회에서도 모이자는 이야기를 하셨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