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여왕멜라님 후기
오늘은 여왕멜라님이 오셨습니다
매도를 못한다고 하시나 너무 자연스럽게 잘하시는거같습니다
채찍질이나 밟아주시지는 않아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하기 힘들어 하시는걸보니 재밌었어요
이미 의상도 있겠다 다음에 협테는 여왕2탄으로 갈듣싶습니다(협테를 원하는자 매도여왕의 무게를 견뎌라)
달토끼네 지구토끼들
오늘은 여왕멜라님이 오셨습니다
매도를 못한다고 하시나 너무 자연스럽게 잘하시는거같습니다
채찍질이나 밟아주시지는 않아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하기 힘들어 하시는걸보니 재밌었어요
이미 의상도 있겠다 다음에 협테는 여왕2탄으로 갈듣싶습니다(협테를 원하는자 매도여왕의 무게를 견뎌라)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