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시에 방송을 켜신 대장입니다
대장은 일요일을 잘 보내셨다고 합니다
복복이 쓰다듬을 하셨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지토들이 대장화 된다는 말에 발끈하는 지토들입니다
지밑대에 관하여 대장이 또 멀이 길어지자 그거 어니다!! 하며 나서는 지토들입니다
오늘 오버워치를 하신다고 합니다
게임에 익숙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힐러를 하면 좀 할 수 있어서 도전을 해보신다고 합니다
이리의 스킨 얻기 위해서 결제한 기간이 한 달 정도는 되고 대장이 다 계산해서 진행을 하는거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오버워치의 모이라가 괜찮다는 대장입니다
해본 캐릭터에 관한 생각을 말씀하셨답니다
모이라를 즐겁게 하시는 대장입니다
생각 보다 훨씬 잘 하시는 대장입니다
첫번째는 패배를 하셨답니다
채팅창 위치를 옮겨 보는 대장입니다
루시우도 해보시는 대장입니다
다시 모이라를 하신 대장입니다
두번째는 승리를 하셨어요
일리아리를 해보시는 대장입니다
세번째는 패배했답니다
먼지님이 채팅창에 나타나셨답니다
네번째도 패배했답니다
먼지님이 대장을 저격하신다고 옵치를 켜신다고 합니다
먼지님의 닉네임이 떡잎마을뿡빵뿡이라고 이야기를 하며 웃는 대장입니다
설마 저격 당하겠어~ 하며 걱정 안 하는 대장입니다
그래도 일단 싹싹 빈다는 대장입니다
이번에 딜러로 잡혀서 토르비욘을 선택하신 대장입니다
아직 딜러는 감이 안 잡혀서 그나마 선택을 하셨다고 합니다
메이를 해보시는 대장입니다
솔져로 변경하셨답니다
다섯번째는 패배했답니드
우양을 해보는 대장입니다
다시 모이라를 하는 대장입니다
패배를 하셨답니다
주노를 햐봤지만 영 아니어서 우양으로 바꾸셨어요
옆구리로 공격을 당하고 패배하셨답니다
그러면서 아담과 이브 탄생 이야기를 해주신 대장입니다
그에 대장은 마취도 없이 지토 귀를 뜯는다는 말을 하니 마시멜로여서 별로 안 아파 하시는 대장입니다
막판으로는 키리코를 하신다는 대장입니다
모이라를 다시 꺼낸 대장입니다
아쉽게 또 패배했답니다
딜러 보다는 힐러가 낫다고 하시는 대장입니다
한동안 옵치를 좀 하고 내기 하고 싶을 때 마크를 하고 금토 중 하루 유머 갤러리 탐방을 하신다고 합니다
다음주 화요일에 대장의 2주년이라고 뭔가 예쁜걸 가져온다고 하십니다
기대를 해달라고 하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