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시간이 다 되어서 방송을 켜셨답니다
점심을 잘 챙겨 드셔야 한다는 말에 배가 안 고프고 뭔가 속이 안 좋다고 하셔서 걱정이 됩니다
오늘 작업을 하는 백색 소음 방송을 한다고 하시는 대장입니다
이제는 귀엽다는 말에 부끄러워 하지 않고 원래 귀여웠다고 받아치는 대장입니다 ㅎㅎㅎㅎㅎ
작업을 시작하신 대장입니다
디자인이 영 별로셨는지 다 지우고 다시 그리시는 대장입니다
항상 어떻게 해야 더 좋은 작품이 나올지 커미션 샘플의 역활도 하기에 더 고민이 되신다고 합니다
링크 안내 배너를 작업하신다고 합니다
그 뒤에 다른 작업들도 하신다고 합니다
멜로밍에서도 선물 받기가 되니 팬심 대신에 멜로밍을 사용을 해야겠다고 합니다
팬시티 게시판을 관리하는 대장입니다
유머게시판을 삭제하고 싶다는 대장입니다
팬시티 오류로 문의 넣으신 대장입니다
지토의 지토 그림에 관란 고민을 답해주시는 대장입니다
Ai 그림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답니다
다시보기에 공포 스토리들이 올라오기에 나중에 같이 보자고 하는 대장입니다
대장이 힘들 때 이무진님의 노래를 듣고 위로를 받았다고 하십니다
아이패드로 작업을 하시는 대장입니다
액정 타블렛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셨답니다
애니메이션 작업도 하신다는 대장입니다
대장의 전공이 애니메이션이었다고 하십니다
집이 정말 덥다고 하시는 대장입니다
벌써 이렇게 더워서 여름이 걱정입니다
콩국수는 대장의 취향이 아니라고 하십니다
밀면, 모밀, 김치말이 국수가 좋다고 하십니다
입맛이 없을 때는 소면에 간장과 참기름을 넣어서 비벼 드셨다고 합니다
면을 좋아하셔서 소면 삶아서 나오면 그 삶아서 나온 소면을 그냥 드시기도 한다고 합니다
일에 집중을 하라고 하는 대장입니다
아침 방송은 서로 부담스럽지 않게 내일 몸상태에 따라 방송을 하실지 고민이라고 합니다
대장이 방송에서 말하지 못한 속마음을 살짝 꺼내 놓으셨습니다
하겠다 하겠다 하지 말고 후회를 하기 전에 도전을 해보라고 이야기 하시는 대장입니다
시각장애센터에서 연락이 오셨답니다
대학병원에서 검사를 거부를 당하셔서 검사 가능한 병원을 문의했는데 그 답변이 센터에서 도움을 주기 어려울거 같다 였답니다
진짜 화가 나고 어처구니가 없더라고요!
작업은 오늘 14시까지 하시고 분위기를 너무 우울하게 만든거 같아서 노래 한 곡 하시고 방종을 하신다고 합니다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를 불러주셨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