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이 향긋해졌다고 하시는 대장입니다
모두 오렌지 쥬스 같이 상큼한 음료를 마시라고 권하는 대장입니다
너무 피곤하고 그럴 때 비타민 영양제를 먹으면 나아진다고 조언을 해주시는 대장입니다
너무 피로하면 피 검사를 받아 보기를 권유한 대장입니다
색상에 대한 이야기를 했답니다
블루가 우울함
그린이 독을 나타낸다는 느낌의 이야기를 했답니다
서양에서 색상에 따른 이미지를 이야기했답니다
동양의 색에 대한 생각도 알아봤답니다
대장이 어렸을 때 옷을 어떻게 입을지 막~ 고집을 부리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원피스를 어렵을 때도 지금도 매우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지금도 바지를 매우 싫어 하신다고 합니다
성인이 되고는 혹시 모를 상황 대비용으로 하나만 있고 평상시에는 안 입으신다고 합니다
바지가 목폴라처럼 불편해서 못 입으시겠다고 하십니다
여름 소재 이불과 의상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오늘 따라 와루도 렉이 심해서 라이브2d로 오셨다고 합니다
멜리고가 빠르게 만들어지기를 바란다고 하는 지토들입니다
마마는 대장 본인이라고 하십니다
멜리고는 다른 작가분들이 해주신다고 합니다
수정하는게 50인데 새로 작업을 하는게 60정도여서 오히려 나아서 새롭게 리뉴얼을 하신다고 합니다
영화 아바타와 아바타 아앙의 전설을 인 보셨다고 합니다
스타워즈랑 은하철도999도 아버님이 보자고 하셔서 같이 봤다고 하십니다
동물농장을 보고 싶어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린 시절 장래희망이 사육사였다고 합니다
대장의 어릴 때 일요일 루틴이 동물농장 -> 투니버스 -> 서프라이즈 이셨다고 합니다
대장이 장래희망으로 사육사를 그릴 때 앵무새를 정말 열심히 그려서 선생님이 너는 미술쪽에 재능이 있다고 칭찬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대장이 수학을 싫어하게 된 이유를 듣는데 정말 안타깝더라고요
학교 선생님이 구구단을 못 외운다고 외울 때까지 남겨서 공부를 시켰다고 합니다
그런데 끝내 그 선생님이 담임일 때는 못 외우고 그 다음 해에 새로운 선생님이 잘한다 잘한다 를 해주시니 외워졌다고 합니다
그 선생님의 교육 방식에 대하여 의문을 품게 되었답니다
성인 지토들 중에도 좋은 선생님에 대한 기억이 남았을거라고 하시는 대장입니다
공감하는 지토들이 있더라고요
가구를 옮기고 싶어진다고 하시는 대장입니다
조립도 갓라님이 해주셨는데 식사를 지급하며 일을 시킬 사람을 불러 보신다고 합니다
지인이랑 대표님을 불러서 일을 시키자고 이야기가 나왔답니다
군용식량 시즌2와 대표님과 함께 하는 공포 게임은 언제 진행을 할지 이야기가 나왔답니다
침대를 버리거나 처분하면 대장이 다시 채워주고 나가야 해서 문제 없으면 그대로 쓰는게 나을거 같다고 합니다
대장이 자취방 냉장고도 너무 커서 작은 걸로 바꾸고 이사갈 때 그대로 놔두고 가는 조건으로 바꿨다고 하십니다
냉장고 성애 제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대장이 방종 이후 바로 헤어드라이기로 녹여서 성애 제거를 하시겠다고 합니다
대장이 성애를 녹이다가 다칠까 걱정을 하는 지토들입니다
보틀에 잘못된 뚜껑을 써서 녹차를 쏟아서 아주 향긋해졌다고 하십니다 ㅎㅎㅎㅎㅎ
녹차여서 다향이었지 기름이나 우유 같은거면 너무 힘들고 좌절감에 휴방을 하셨을지도 모른다고 하십니다
아침에 큰 사고를 쳐서 다른 사고는 없었다고 합니다
대장은 입이 작아서 파스타나 냉면, 쫄면, 잔치국수 등을 다 잘라서 먹는다고 하십니다
여러가지 음식 먹는 방식과 음식 종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오차즈케 이야기도 나왔답니다
맛다시 이야기도 나왔답니다
짜파구리 이야기도 나눴답니다
웬만한 섞어 먹는 음식은 군대가 원조라는 이야기가 있다는 이야기를 해주셨답니다
열라면+순두부 조합을 먹어 보고 싶은데 대장에게는.양이 너무 많아서 드실 생각도 못한다고 하십니다
대장 같은 소식좌에게는 먹기 힘든 음식 조합들이라고 합니다
대장에게 음식들이 양이 많다고 하십니다
대장은 김밥집에서 김밥+라면을 시키면 김밥만 먹고 라면이 남는다고 합니다
김밥만 먹거나 라면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김밥 한 줄을 시키면 반 줄은 먹고 반 줄은 포장을 해온다고 하십니다
오늘 점심으로 감튀와 햄버거 3/4을 꾸역 꾸역 먹고 나머지는 못 먹고 감튀도 라프사님이 같이 먹어 주셨다고 합니다
버거킹의 주니어 버거가 딱 좋다고 하십니다
식은 감튀를 드시면 체한다고 하십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버거만 먹는다고 하십니다
케이준 감튀를 먹으면 너무 짜고 체한다고 하십니다
대장이 턱이 잘 빠져서 싸이버거 같이 두꺼운 음식은 잘 눌러서 먹지 않으면 턱이 빠진다고 합니다
전에 맥도널드 버거를 먹다가 빠져서 턱이 빠져서 스스로 돌려서 넣으셨다고 합니다
요즘 와플 이야기를 하다가 과거 분식집이나 포장마차 와플이 더 좋았다는 이야기를 했답니다
연세 우유 크림 빵에 관한 이야기를 해주셨답니다
대장은 초코를 좋아해서 초코롤빵을 드신다고 합니다
생크림 이야기도 하다가 생크림 케이크 이야기도 했답니다
디 오리진이라는 곳의 딸기 케이크 이야기를 해줬답니다
대장이 맛있게 먹는 초콜릿에 관한 이야기도 해주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