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녀단 하우스
내 자캐(4.0)
일단 난 용띠라서(2012) 대가리에 용을 달아줌
사실 랜덤다이스 좋아해서 용 달아준거면 개추 ㅋㅋㅋ
그리고 왜 4.0이냐면…
모티브가 얘임 ㅋㅋㅋㅋ(G맨 “4.0”)
+내 새 프로필




비녀단 하우스
일단 난 용띠라서(2012) 대가리에 용을 달아줌
사실 랜덤다이스 좋아해서 용 달아준거면 개추 ㅋㅋㅋ
그리고 왜 4.0이냐면…
모티브가 얘임 ㅋㅋㅋㅋ(G맨 “4.0”)
+내 새 프로필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