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녀단 하우스
오늘까지만 쉴게 미안해
아무래도 생일 직전이기도 하고
요래저래 이것저것 겹치다보니 조금 빡세네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도 생각보다는 잘 되고있으니까 걱정 말고 내일 저녁 조금 일찍 보자!!
내일 주르마블 내용 정할거니까 늦게오면 안된다??
대답.
비녀단 하우스
아무래도 생일 직전이기도 하고
요래저래 이것저것 겹치다보니 조금 빡세네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도 생각보다는 잘 되고있으니까 걱정 말고 내일 저녁 조금 일찍 보자!!
내일 주르마블 내용 정할거니까 늦게오면 안된다??
대답.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