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녀단 하우스
늦어버린 마크스왑 후기
???: 왜 후기 지금써요?
ㄴ 미안합니다 스샷은 찍었는데 파일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하루종일 파일들 뜯어봤었어요..
완전 재밌었습니다
가까이서 단장도 도촬하고..
단장과 다른 참여자분들과도 같이 단체사진 찍었고..
조력자 분들과도 같이 사진 찰칵찰칵…




비녀단 하우스
???: 왜 후기 지금써요?
ㄴ 미안합니다 스샷은 찍었는데 파일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하루종일 파일들 뜯어봤었어요..
완전 재밌었습니다
가까이서 단장도 도촬하고..
단장과 다른 참여자분들과도 같이 단체사진 찍었고..
조력자 분들과도 같이 사진 찰칵찰칵…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