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디에의 팬시티
5월 22일의 방송일기
오늘 세피리아 재미있게 했네
수호+견고 나름 쉽고 간단해서 편하던데?
그 이상 편안한 트리가 또 있을지 궁금하긴 하구만
다음번엔 좀 더 잘 해보는것으로다가~
그리고 오늘 솔방울 마을도 재미있었따
마크서버가 끝난다는 건 언제나 슬픈 일이지...…
엘로디에의 팬시티
오늘 세피리아 재미있게 했네
수호+견고 나름 쉽고 간단해서 편하던데?
그 이상 편안한 트리가 또 있을지 궁금하긴 하구만
다음번엔 좀 더 잘 해보는것으로다가~
그리고 오늘 솔방울 마을도 재미있었따
마크서버가 끝난다는 건 언제나 슬픈 일이지...…
시티 가입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